본문 바로가기

추천 검색어

실시간 인기 검색어

Calvino, Italo 저자(글)
Fischer Taschenbuch · 2016년 04월 02일
0.0
10점 중 0점
(0개의 리뷰)
평가된 감성태그가
없습니다
  • Die unsichtbaren Staedte 대표 이미지
    Die unsichtbaren Staedte 대표 이미지
  • A4
    사이즈 비교
    210x297
    Die unsichtbaren Staedte 사이즈 비교 123x190
    단위 : mm
01 / 02
소득공제 정가제Free
15% 14,080 16,560
적립/혜택
430P

기본적립

3% 적립 430P

추가적립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30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300원

알림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책 소개

이 책이 속한 분야

작가정보

저자(글) Calvino, Italo

Calvino, Italo

쿠바의 수도 아바나 교외의 산티아고 데 라스 베가스에서 태어났다. 어머니는 칼비노가 이탈리아인임을 잊지 않길 바라며 이탈로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다. 하지만 칼비노가 두 살이 되기 전 온 가족이 모국으로 돌아와 산레모에 정착해 살았기 때문에 칼비노는 자기 이름이 “호전적인 국수주의자” 같은 인상을 준다고 느꼈다. 청소년기에 문학작품을 읽었지만 만화 잡지를 더욱 탐독했고 영화에 푹 빠져 지냈는데, 대학 진학 전까지는 희곡 작가가 되는 게 꿈이었다. 1941년 농학자인 아버지와 식물학자인 어머니의 뜻에 따라 토리노 대학교 농학부에 입학했다. 영화 평론을 쓰고, 훗날 긴 인연을 맺게 될 에이나우디 출판사에 글을 투고하고, 당시 새로운 경향의 문학작품들을 읽으며 문학, 정치, 문화, 윤리 영역에서 식견을 길러 나간다.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고 한때 징집을 피해 숨어 지내기도 했으나, 1944년 이탈리아공산당 유격대에 합류해 나치 파시스트에 맞서 싸웠다. 종전 후 귀환병에게 주는 혜택을 이용해 같은 대학 문학부로 옮겨 학업을 마쳤다. 친우들의 격려를 받으며 첫 장편소설 『거미집으로 가는 오솔길』을 집필해 1947년 출간하고 리치오네상을 수상했다. 이후 그를 환상문학의 대가로 자리매김케 한 작품을 꾸준히 발표하며 다양한 방면의 문인, 역사가, 철학자와 우정을 나누며 지적 교유를 이어 갔다. ‘우리의 선조들’ 3부작으로 불리는 『반쪼가리 자작』 『나무 위의 남작』 『존재하지 않는 기사』, 우주론에 관한 환상적인 짧은 이야기 모음집 『우주 만화』, 하이퍼소설 『어느 겨울밤 한 여행자가』와 『교차된 운명의 성』, 철학소설 『팔로마르』 등을 발표하며 문학적 실험을 멈추지 않았다. 이탈리아인으로는 최초로 미국 하버드 대학교의 유서 깊은 문학 강의에 초청되어 강의록, 즉 이 책의 원고를 쓰던 중 급작스런 뇌출혈로 생을 마감했다.

기본정보

상품정보 테이블로 ISBN, 발행(출시)일자 , 쪽수, 크기, 총권수, 언어을(를) 나타낸 표입니다.
ISBN 9783596905270 ( 3596905273 )
발행(출시)일자 2016년 04월 02일
쪽수 175쪽
크기
123 * 190 mm
총권수 1권
언어 독일어

Klover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

데이터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문장수집 (0)

문장수집 안내
문장수집은 고객님들이 직접 선정한 책의 좋은 문장을 보여주는 교보문고의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마음을 두드린 문장들을 기록하고 좋은 글귀들은 "좋아요“ 하여 모아보세요. 도서 문장과 무관한 내용 등록 시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워드 안내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드립니다.
e교환권은 적립 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작성 후 다음 날 제공되며, 발송 전 작성 시 발송 완료 후 익일 제공됩니다.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주문취소/반품/절판/품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판매가 5,000원 미만 상품의 경우 리워드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이 책의 첫 기록을 남겨주세요.

교환/반품/품절 안내

  • 반품/교환방법

    마이룸 > 주문관리 > 주문/배송내역 > 주문조회 > 반품/교환 신청, [1:1 상담 > 반품/교환/환불] 또는 고객센터 (1544-1900)
    * 오픈마켓, 해외배송 주문, 기프트 주문시 [1:1 상담>반품/교환/환불] 또는 고객센터 (1544-1900)
  • 반품/교환가능 기간

    변심반품의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의 결함 및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문제점 발견 후 30일 이내
  • 반품/교환비용

    변심 혹은 구매착오로 인한 반품/교환은 반송료 고객 부담
  • 반품/교환 불가 사유

    1)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지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은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포장 개봉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화장품, 식품, 가전제품(악세서리 포함) 등
    3)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음반/DVD/비디오, 소프트웨어, 만화책, 잡지, 영상 화보집
    4)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 ((1)해외주문도서)
    5) 디지털 컨텐츠인 ebook, 오디오북 등을 1회이상 ‘다운로드’를 받았거나 '바로보기'로 열람한 경우
    6)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8) 세트상품 일부만 반품 불가 (필요시 세트상품 반품 후 낱권 재구매)
    9) 기타 반품 불가 품목 - 잡지, 테이프, 대학입시자료, 사진집, 방통대 교재, 교과서, 만화, 미디어전품목, 악보집, 정부간행물, 지도, 각종 수험서, 적성검사자료, 성경, 사전, 법령집, 지류, 필기구류, 시즌상품, 개봉한 상품 등
  • 상품 품절

    공급사(출판사) 재고 사정에 의해 품절/지연될 수 있으며, 품절 시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 이메일과 문자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소비자 피해보상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

    1) 상품의 불량에 의한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준하여 처리됨
    2) 대금 환불 및 환불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함

상품 설명에 반품/교환 관련한 안내가 있는 경우 그 내용을 우선으로 합니다. (업체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용선생 추론독해 초등 국어 3단계
이벤트
  • 사카모토 데이즈 20권
  • 팬텀 버스터즈 출간 기념!
01 / 0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