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검색어

실시간 인기 검색어

린 리드 뱅크스 저자(글) · 하정희 번역 · 박정량 , 정다희 그림/만화
아롬주니어 · 2014년 03월 20일 (1쇄 2012년 10월 30일)
10.0
10점 중 10점
(2개의 리뷰)
(null%의 구매자)
  • 수납장 속의 인디언 대표 이미지
    수납장 속의 인디언 대표 이미지
  • A4
    사이즈 비교
    210x297
    수납장 속의 인디언 사이즈 비교 146x211
    단위 : mm
01 / 02
소득공제
10% 9,900 11,000
적립/혜택
550P

기본적립

5% 적립 550P

추가적립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550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300원
절판되었습니다.

해외주문/바로드림/제휴사주문/업체배송건의 경우 1+1 증정상품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북카드

키워드 Pick

키워드 Pick 안내

관심 키워드를 주제로 다른 연관 도서를 다양하게 찾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클릭 시 관심 키워드를 주제로 한 다양한 책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는 최근 많이 찾는 순으로 정렬됩니다.

수상내역/미디어추천

『수납장 속의 인디언』은 옴리와 패트릭의 우정, 플라스틱이었지만 진짜 사람으로 바뀐 인디언과 카우보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어린이동화이다. 옴리가 생일날 형으로부터 선물 받은 수납장과 그에 맞는 증조할머니의 유품인 열쇠는 플라스틱을 진짜로 바뀌게 해주는 마법을 일으킨다. 옴리는 단짝 친구인 패트릭에게 플라스틱 인디언 인형을 생일 선물로 받고 실망하지만 수납장에 넣고 열쇠로 잠갔다 열었을 때, 그 실망은 놀라움으로 바뀐다. 그 인디언이 진짜 살아 있었기 때문이다. 옴리는 이 놀라운 비밀을 혼자 간직하고 싶기도 하고, 비밀을 얘기하고 싶어 입이 간질거리기도 한다. 결국 패트릭에게 비밀을 말하게 되고, 패트릭은 옴리가 반대하지만 플라스틱 카우보이를 수납장에 넣고 살려낸다. 서로 적인 인디언과 카우보이는 싸우기도 하고, 학교에서도 작은 소동도 일으킨다. 옴리는 이 작은 사람들을 잘 데리고 있을 수 있을까?

작가정보

저자 린 리드 뱅크스는 1929년 런던에서 태어났으며 제2차 세계대전 동안에는 전쟁을 피해서 캐나다 대초원에서 살았다. 고향으로 돌아온 뒤에 그녀는 연극을 공부하고 5년 동안 연기를 했다. 그런 다음에는 언론계에 들어가서, 1955년에 여자로서는 최초로 영국의 TV 뉴스 보도기자가 됐다. 1960년에 첫 번째 소설 <L자 모양의 방>을 발표했고 이 작품은 이후에 영화로 만들어졌다. 그녀는 1962년에 이스라엘로 이민을 가서 그곳에서 결혼을 하고 세 아들을 낳았으며, 키부츠에서 8년 동안 살면서 영어를 가르쳤다. 1971년에 가족과 함께 런던으로 돌아온 이후로 그녀는 전업 작가가 되었다. 그녀는 마흔 권이 넘는 책을 썼는데 주로 어른과 청소년을 위한 소설로서, 상을 받은 <수납장 속의 인디언>을 포함해서 <나는 후디니>, <가장 먼 산>, <반역자 요정>과 같은 작품들이 있다.

역자 하정희는 서강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졸업하고 동대학원 불어학 전공 박사과정 수료, 미국 소재 메리랜드 대학원 영어교육(TESOL) 전공 석사. 옮긴 책으로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오즈의 마법사>, <그리스 신화>, <바스커빌 가의 사냥개>, <아인슈타인의 편지>, <꿈을 그리는 소년 메리레>, <해적의 인질 가브리엘>, <아르노가 들려주는 중세 유럽의 비밀>, <소녀의 눈동자>, <일 년 내내 벌 받는 일학년>, <셜록 홈즈의 미해결 사건 파일 시리즈> 등이 있다.

그림/만화 박정량

그린이 박정량은
제제와 피아프. 때때로 생산적인 사람들(현 홍익대학교 서양화학과 재학 중)

그림/만화 정다희

미술을 전공했다. 어린이 책 『우리가 사랑하는 멸종 위기 동물들』, 『낙동강 1300리, 굽이굽이 아름다운 물길 여행』, 『붉은 오월, 그곳에 푸른 동물원』, 『김수로왕도 다문화 가정이라구?』, 『소원은 두 번 빌면 안 되나요?』에 그림을 그렸다. 그림 그리기, 누런 털이 조금 있는 하얀 강아지, 동그랗고 큰 눈에 얼굴이 통통한 고양이, 밝은색 머리칼, 갓 자란 풀 냄새, 새벽에 하는 카드 게임 그리고 자기만의 방을 좋아한다.

목차

  • 생일 선물 ┃ 수납장 문이 닫히다 ┃ 서른 개의 머리 가죽 ┃ 멋진 바깥세상 ┃영국 군인 ┃
    추장이 죽다, 새 추장 만세 ┃ 불청객들 ┃ 카우보이가 살아나다! ┃ 인디언과 카우보이의 싸움 ┃ 아침밥 휴전 ┃ 학교에서 ┃ 교장실로 불려가다 ┃ 미술실과 장난감 가게에서 ┃ 잃어버린 열쇠 ┃ 마루 밑에서 벌어진 모험 ┃ 의형제

출판사 서평

수납장 속의 인디언

옴리가 생일날 형으로부터 선물 받은 수납장과 그에 맞는 증조할머니의 유품인 열쇠는 플라스틱을 진짜로 바뀌게 해주는 마법을 일으킨다. 옴리는 단짝 친구인 패트릭에게 플라스틱 인디언 인형을 생일 선물로 받고 실망하지만 수납장에 넣고 열쇠로 잠갔다 열었을 때, 그 실망은 놀라움으로 바뀐다. 그 인디언이 진짜 살아 있었기 때문이다. 옴리는 이 놀라운 비밀을 혼자 간직하고 싶기도 하고, 비밀을 얘기하고 싶어 입이 간질거리기도 한다. 결국 패트릭에게 비밀을 말하게 되고, 패트릭은 옴리가 반대하지만 플라스틱 카우보이를 수납장에 넣고 살려낸다. 서로 적인 인디언과 카우보이는 싸우기도 하고, 학교에서도 작은 소동도 일으킨다. 옴리는 이 작은 사람들을 잘 데리고 있을 수 있을까?
옴리와 패트릭의 우정을 느낄 수 있고, 플라스틱이었지만 진짜 사람으로 바뀐 인디언과 카우보이들을 보살피면서 생명에 대한 존중도 깨닫게 된다.

내용 소개
그 날은 옴리의 생일이었다. 하지만 옴리는 단짝 친구 패트릭에게서 고작 플라스틱으로 만든 작은 인디언 전사 인형밖에 받지 못한다. 실망스러운 마음을 애써 누르며 옴리는 인디언을 형에게서 선물 받은 수납장에 넣고 신비에 싸인 열쇠로 문을 잠근다. 그 열쇠는 엄마가 모은 열쇠 중에서 수납장에 맞은 것을 찾다가 발견한 것으로 옛날에 증조할머니가 갖고 계셨던 물건이었다. 옴리는 열쇠를 돌리면 평범한 플라스틱 인디언을 전혀 다른 시대와 장소에서 온 진짜 살아있는 사람으로 바꾸게 된다는 사실을 꿈에도 생각하지 못한다! 진짜 사람으로 바뀐 인디언은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만져보고 거칠게 다루게 된다. 하지만 점차 인격적인 진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으면서 함부로 다뤄서는 안 된다는 것과 너무 작은 인디언을 아직 아이인 자신이 돌보기에는 힘들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인디언이 먹을 음식도 챙겨주고 다른 사람에게 들키지 않게 잘 숨기는 일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었기 때문이다.
옴리와 작은 곰이라는 이름의 조그만 전사는 하늘과 땅만큼이나 다르지만, 둘은 이내 아주 특별한 친구가 된다. 옴리는 과연 사람들의 눈을 피해서 자신의 귀중한 인디언을 뺏기지 않고 잘 데리고 있을 수 있을까?

기본정보

상품정보 테이블로 ISBN, 발행(출시)일자 , 쪽수, 크기, 총권수, 원서(번역서)명/저자명을(를) 나타낸 표입니다.
ISBN 9788993179293
발행(출시)일자 2014년 03월 20일 (1쇄 2012년 10월 30일)
쪽수 256쪽
크기
146 * 211 * 17 mm / 418 g
총권수 1권
원서(번역서)명/저자명 (The)Indian in the cupboard/Banks, Lynne Reid

Klover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

데이터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문장수집 (0)

문장수집 안내
문장수집은 고객님들이 직접 선정한 책의 좋은 문장을 보여주는 교보문고의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마음을 두드린 문장들을 기록하고 좋은 글귀들은 "좋아요“ 하여 모아보세요. 도서 문장과 무관한 내용 등록 시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워드 안내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드립니다.
e교환권은 적립 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작성 후 다음 날 제공되며, 발송 전 작성 시 발송 완료 후 익일 제공됩니다.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주문취소/반품/절판/품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판매가 5,000원 미만 상품의 경우 리워드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이 책의 첫 기록을 남겨주세요.

교환/반품/품절 안내

상품 설명에 반품/교환 관련한 안내가 있는 경우 그 내용을 우선으로 합니다. (업체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