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검색어

실시간 인기 검색어

꿈을 도둑맞은 사람들에게

잭 캔필드 저자(글) · 김재홍 번역
현재 · 2000년 10월 01일
8.0
10점 중 8점
(11개의 리뷰)
(null%의 구매자)
  • 꿈을 도둑맞은 사람들에게 대표 이미지
    꿈을 도둑맞은 사람들에게 대표 이미지
소득공제
10% 7,200 8,000
적립/혜택
400P

기본적립

5% 적립 400P

추가적립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00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300원

알림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절판되었습니다.

수상내역/미디어추천

작가정보

저자(글) 잭 캔필드

잭 캔필드

미국의 대표적인 성공학 강사이자 저술가로서 사람들에게 행복한 삶을 위한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데 힘써왔다. 뉴욕타임즈 190주 연속 베스트셀러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 47개 언어로 번역되어 5억 부 이상 판매된 세계적 베스트셀러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Chicken Soup for the Soul』의 공동저자이며, 『성공원리Success Principles』,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하여 Dare to Win』, 『알라딘 팩터The Aladdin Factor』 등 다수의 책의 저자이기도 하다. 그는 성공학 세미나에서 『The Power of FOCUS』가 제시하는 기본방침과 그 획기적인 발전에 대한 핵심전략을 20개국의 기업가, 지도자, 관리자 등과 오랫 동안 공유해 오고 있다. 그는 또한 CNN, PBS, Inside Edition, Larry King Live, 20/20, Fox & Friends, The Oprah Winfrey Show 등 다수의 텔레비전과 라디오 프로그램 등에 고정출연하였으며, 6개 대륙의 수십만 명의 사람들에게 백만장자와 사업의 지도자, 베스트셀러 저자, 최고의 판매 전문가, 성공한 기업가, 세계수준의 운동선수가 되도록 큰 도움을 주었다. 그는 역동적인 연사이며, 미국 연사협회의 명예의 전당에 추대되기도 하였다. 또한, 최근에 The secret, The Meta Secret, The Opus, Discover the Gift, Beyond Belief 등과 같은 영화에 특별배우로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지난 38년 동안 30개국 이상의 회사와 정부와 대학을 상대로 성공의 원리와 돌파전략을 제공해 왔으며, 변혁적 리더십 협회 The Transformational Leadership Council의 설립자이며, 3개의 명예 박사 학위를 받았다.

목차

  • 1장. 당신의 문제가 곧 당신의 기회다
    2장. 무엇이든 가능하다고 상상하라
    3장. 에너지를 집중하라
    4장. 자기 확신을 가져라
    5장. 삶의 균형을 잡아라
    6장. 사랑만 있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7장. 결혼과 가족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라
    8장. 자유롭게 살려거든 부자가 되라
    9장. 행복은 어디에서 오는가
    10장. 누구를 만나느냐가 중요하다
    11장. 마음을 강하게 만들어라
    12장. 영적인 자아를 깨워라
    13장. 두려워 말고 성공하라
    옮긴이글...278

출판사 서평

최근 한 일간지는 우리 사회의 모습에 대한 여론 조사 결과를 싣고 있다. 정치와 경제, 그리고 삶의 질이라는 세 가지 분야에 대해 실시한 이 조사에서 우리 사회가 살기 좋지 않다고 응답한 사람들이 74퍼센트였고, 기회가 된다면 다른 나라로 이민 가서 살고 싶은 생각이 있다는 사람도 43퍼센트에 이르렀다. 희망이 없다는 것, 그것은 곧 꿈을 잃었다는 것이다.

이 책은 행복에 관한 책이다. '누구든지 오늘 당장 행복을 선택할 수 있다. 나는 지금까지 행복을 선택하며 살아왔다.'는 잭 캔필드의 말은 이 책의 주제를 응집하여 보여준다.

이 책은 또한 성공에 관한 책이기도 하다. 자기 분야에서 성공하여 큰 부자가 된 사람들의 예가 수시로 등장하고, 자유롭게 살기 위해서는 부를 이루어야 한다는 주장과 함께 구체적인 방법들도 제시된다.

하지만 이 책이 추구하는 행복과 성공이 경제적인 부富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우리의 선택은 우리의 꿈이어야 한다고 말한다.

행복과 성공을 원한다면 마음을 붙들어라
미국에서만 4년이 넘게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지켰던 '마음을 열어주는 101가지 이야기'는 국내 독자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울리며 100만 부가 넘게 판매되는 등 장기간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이미 잭 캔필드와 마크 빅터 한센은 독자들에게도 널리 알려진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그러나 이번에 나온 [꿈을 도둑맞은 사람들에게]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묶어 놓은 그 간의 책들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고 있다.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삶을 살았던 사람들의 공통된 성공 비결을 공개한 것이다. 인간의 잠재력 개발을 통한 행복 추구라는 목표를 위해 카운슬러이자 세미나 강사로 활동중인 글쓴이들의 육성이 글로 옮겨진 셈이다.

적극적 사고 방식이 가지는 힘을 강조했던 노만 빈센트 필 박사는 이 책을 "진정 더 많은 것을 얻기 원하는 이들이 보아야 할 이상적인 책"이라고 칭찬했다.

이 책은 행복과 부와 성공을 좌우하는 것이 자신의 마음이라고 말한다. 실제로는 가난하지만 마음만 부자이면 행복할 수 있다는 궤변이 아니다. 무하마드 알리, 테리 폭스, 실베스터 스탤론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인물들의 이야기와 글쓴이들이 직접 겪었던 삶의 여러 가지 경험들로부터 일반화시킨 마음의 지배 원리를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것이다. 다음은 책 속에 나오는 일화들 가운데 하나로 마음이 가진 잠재력을 잘 보여준다.

목숨을 구한 마음의 힘
빅터 프랭클 박사는 아우슈비츠에서 살아남은 몇 안 되는 인물 가운데 한 사람이었다. 그는 유태인계 독일 정신의학자로서 수만 명이 죽어 간 그곳에서 어떻게든 살아남았다. 음식이나 옷도 거의 없었고 의학적인 도움도 전혀 받을 수 없는 상황이었으므로 동료들이 화장되는 동안에도 수수방관할 수밖에 없었다.

전쟁이 끝나 그가 풀려나자 사람들은 그에게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물었다. 그는 어떻게 생존할 수 있었을까? 그에게는 다른 사람에겐 없는 어떤 힘이 있었던 걸까?

빅터 프랭클 박사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나는 언제나 나의 태도만큼은 내가 결정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 상황에서 나는 절망을 선택할 수도 있었고 희망을 선택할 수도 있었다. 하지만 희망을 갖기 위해서는 내가 원하는 무언가에 마음을 집중할 필요가 있었다. 나는 아내의 손에 마음을 집중했다. 그 손을 한 번 더 잡아 보고 싶었다."
한 가지 마음에 집중하고 있는 한 그는 생존할 수 있었다.

두려움을 물리치는 마음의 원리를 설득력 있게 제시하다
사람들은 오랜 경험을 통해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지 못한 자는 결코 승리를 얻을 수 없다는 진리를 알고 있다. 자신과의 싸움에서 가장 난제로 꼽히는 것은 내면에 도사린 두려움과의 승부다. 사람들이 자신의 꿈을 펼치지 못하고 사는 것도 바로 이 두려움이라는 적에게 무릎을 꿇기 때문이다.

[꿈을 도둑맞은 사람들에게]는 두려움을 물리치고 성공을 가져오기 위해 '목표 적기, 시각화, 자기 확신'이라는 실천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이것은 의식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훈련으로서 궁극적으로는 잠재의식을 장악하는 방법이다. 잠재의식이 긍정적이면 우리의 행동은 성공적인 결과를 향해 자동적으로 움직인다. 따라서 마음을 지배해야 한다. 글쓴이들은 이처럼 마음의 지배를 통해 행복과 부와 성공을 이루라고 읽는 이들을 독려하고 있다.

잭 캔필드, 마크 빅터 한센
미국의 대표적인 카운슬러이자 저술가이며 세미나 강사들이다. 평생을 인간의 가능성 개발과 행복한 삶을 위한 동기부여에 힘써 왔다. 정기적으로 '굿모닝 아메리카', <20/20>, 'NBC 나이트뉴스' 등의 텔레비전 프로에 출연하고 있으며, 매년 1백여 곳이 넘는 단체에서 강연하고 있다. 그들의 강연을 정기적으로 듣는 회사는 '미국 경영자 협회', 'AT&T 전기회사', '캠벨 수프', '도미노 피자', 'G.E', '존슨 앤 존슨', '선키스트', '버진 레코드사'등 유명 회사들이다. 이들이 여러 권의 시리즈로 펴낸 '마음을 열어 주는 101가지 이야기'는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장기간 올라 있는 책으로 미국에서만 2천6백만 부, 세계적으로는 150개국, 38개국 언어로 출간되어 4천만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이다. 이 시리즈로 인해 '밀리언셀러'를 뛰어넘는 '메가셀러megaseller'라는 신조어가 만들어지기도 했다.

기본정보

상품정보 테이블로 ISBN, 발행(출시)일자 , 쪽수, 총권수, 원서(번역서)명/저자명을(를) 나타낸 표입니다.
ISBN 9788987144511
발행(출시)일자 2000년 10월 01일
쪽수 280쪽
총권수 1권
원서(번역서)명/저자명 Dare to win/잭 캔필드

Klover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

데이터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문장수집 (1)

문장수집 안내
문장수집은 고객님들이 직접 선정한 책의 좋은 문장을 보여주는 교보문고의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마음을 두드린 문장들을 기록하고 좋은 글귀들은 "좋아요“ 하여 모아보세요. 도서 문장과 무관한 내용 등록 시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워드 안내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드립니다.
e교환권은 적립 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작성 후 다음 날 제공되며, 발송 전 작성 시 발송 완료 후 익일 제공됩니다.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주문취소/반품/절판/품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판매가 5,000원 미만 상품의 경우 리워드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세상은 기회로 가득차 있다
꿈을 도둑맞은 사람들에게

교환/반품/품절 안내

  • 반품/교환방법

    마이룸 > 주문관리 > 주문/배송내역 > 주문조회 > 반품/교환 신청, [1:1 상담 > 반품/교환/환불] 또는 고객센터 (1544-1900)
    * 오픈마켓, 해외배송 주문, 기프트 주문시 [1:1 상담>반품/교환/환불] 또는 고객센터 (1544-1900)
  • 반품/교환가능 기간

    변심반품의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의 결함 및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문제점 발견 후 30일 이내
  • 반품/교환비용

    변심 혹은 구매착오로 인한 반품/교환은 반송료 고객 부담
  • 반품/교환 불가 사유

    1)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지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은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포장 개봉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화장품, 식품, 가전제품(악세서리 포함) 등
    3)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음반/DVD/비디오, 소프트웨어, 만화책, 잡지, 영상 화보집
    4)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 ((1)해외주문도서)
    5) 디지털 컨텐츠인 ebook, 오디오북 등을 1회이상 ‘다운로드’를 받았거나 '바로보기'로 열람한 경우
    6)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8) 세트상품 일부만 반품 불가 (필요시 세트상품 반품 후 낱권 재구매)
    9) 기타 반품 불가 품목 - 잡지, 테이프, 대학입시자료, 사진집, 방통대 교재, 교과서, 만화, 미디어전품목, 악보집, 정부간행물, 지도, 각종 수험서, 적성검사자료, 성경, 사전, 법령집, 지류, 필기구류, 시즌상품, 개봉한 상품 등
  • 상품 품절

    공급사(출판사) 재고 사정에 의해 품절/지연될 수 있으며, 품절 시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 이메일과 문자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소비자 피해보상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

    1) 상품의 불량에 의한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준하여 처리됨
    2) 대금 환불 및 환불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함

상품 설명에 반품/교환 관련한 안내가 있는 경우 그 내용을 우선으로 합니다. (업체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