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지 못하고 듣지 못하고 사랑해 5
해외주문/바로드림/제휴사주문/업체배송건의 경우 1+1 증정상품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패키지
북카드
키워드 Pick
키워드 Pick 안내
관심 키워드를 주제로 다른 연관 도서를 다양하게 찾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클릭 시 관심 키워드를 주제로 한 다양한 책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는 최근 많이 찾는 순으로 정렬됩니다.

작가정보
저자 고영훈은
수상 : 2006년 시카프 디지털 만화 대상. 대상 및 네티즌 초이스상 수상. 《트레이스》
2007년 제7회 독자만화대상. 온라인 만화상 수상.
2008년 제8회 독자만화대상. 신인상 수상.
2009년 부산 국제 영화제. PPP 코닥상 수상. 《트레이스》
경력 : 1999년~2002년 백업 댄서 활동.
2006년 미디어다음 만화 속 세상 《도깨비》 연재.
2007년 미디어다음 만화 속 세상 《트레이스》 연재.
2009년 미디어다음 만화 속 세상 《술》 연재.
2010년 미디어다음 만화 속 세상 《장마》 연재.
2011년 미디어다음 만화 속 세상 《보지 못하고 듣지 못하고 사랑해》 연재.
2012년 미디어다음 만화 속 세상 《트레이스 1.5기》 연재.
2013년 미디어다음 만화 속 세상 《외발로 살다》 연재.
캐논 블로그 & 페이스북 《고양이 발바닥》 연재.
네이트 만화 《우두머리》 연재.
《보지 못하고 듣지 못하고 사랑해》, 《트레이스》, 《장마》 영화 제작 중.
고등학교 시절부터 백업댄서로 활동했다. 군대에서 만화가로 전직을 결심하고 '트레이스'를 준비했다. 2006년 '트레이스'로 시카프ICAF 디지털만화대상과 네티즌 초이스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2007년부터 Daum 만화속세상에 '트레이스'를 연재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은 책으로 '도깨비'가 있다.
목차
-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보이지 않는 남자와 들리지 않는 여자
가슴으로 대화하는 그들의 따뜻한 사랑이야기
어느 날 갑자기 그는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세상에 절망해 있던 그 때 천사처럼 그를 사랑해주는 여자가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들을 수 없는 사람입니다. 그녀와 그는 눈으로 듣고 귀로 보면서 마음으로 대화합니다. 세상이 보기에는 그들의 사랑은 어딘가 부족해 보일 수 있겠지만 보이지 않기에, 들리지 않기에,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그들은 행복합니다.
근수와 소리의 아름답고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보지 못하고 듣지 못하고 사랑해』 5권!
유명한 만화가였던 민근수는 어느 날 갑자기 앞이 보이지 않게 되었다. 만화를 그려 먹고 살아가던 그는 갑자기 암흑이 되어버린 세상 앞에서 삶의 막막함을 느낀다. 치매에 걸리신 어머니를 모시고 살았지만 더 이상 스스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현실에 절망에 빠진 그가 모든 것을 포기하려 했을 때 그에게 천사처럼 소리가 찾아온다. 소리는 아무 것도 들을 수 없는 장애를 가졌지만 특유의 밝음으로 근수가 다시 살아가도록 돕게 되고 둘은 같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며 살아간다. 그들을 지켜보는 연정과 기석은 근수와 소리에 대한 자신의 짝사랑을 이루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 출판사 리뷰│
보이지 않기에 당신을, 들리지 않기에 당신을…
함께 있는 것만으로 우리는 행복합니다.
사람과 사람이 사랑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 생각에 따라서 많은 것이 필요할 수도,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우리는 요즘 상대의 진정한 모습을 보려고 노력하기보다는 조건과 현실에 따라 상대를 만나 사랑하는 경향이 있다. 그런 때에 보이지 않는 남자와 들리지 않는 여자의 사랑 이야기는 의외성을 가진다. 혼자 살아가기도 힘들어 보이는 사람이,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할 것 같은 사람이, 서로 만나 사랑을 한다는 것이 가능한가? 일반인의 시선에서 신체가 부자유한 사람들의 사랑 그래도 서로 사랑한다는 두 남녀를 이해하기 힘들 수도 있다.
나는 당신을 못 보고 당신은 나를 듣지 못하지만
그래도 사랑해!
『보지 못하고 듣지 못하고 사랑해』라는 제목은 책의 내용을 함축하고 있다. 앞을 보지 못하는 근수와 듣지 못하는 소리는 서로의 문제들을 사랑으로 극복해 나간다. 그들에게 장애는 불편함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 서로의 부족한 점을 채워주며 행복하게 웃는 그들의 모습에서 삶의 힘겨운 그늘은 찾아볼 수 없다. 때문에 이들을 걱정 어린 시선으로 보는 사람들에게 근수와 소리의 사랑 이야기는 마음으로부터 진정한 감동을 준다. 그리고 사랑하는데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것들, 사랑하는데 장애물이라고 생각했던 어려움들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메시지를 던진다.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는 감동!
따뜻한 사랑의 울림으로 가슴을 적시는 이야기
사랑도 결국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소통이며,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이라고 답이 정해져 있다고 볼 수는 없다. 작가 고영훈은 공감 가는 심리묘사와 따뜻한 시선으로 자칫 슬프고 우울한 분위기로 흘러갈 수 있는 이야기를 특유의 유머코드와 접목시켜 긴장과 이완의 스토리라인을 통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러브스토리로 완성시켰다.
『보지 못하고 듣지 못하고 사랑해』는 슬픈 장면에서 눈물짓다가도 그들의 즐거운 모습에 웃을 수 있는 작품이다.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토리 라인을 따라서 소리와 근수의 아름다운 사랑과 나름의 방식으로 그들을 사랑하는 기석과 연정을 보면서 우리는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가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기본정보
ISBN | 9788966214457 |
---|---|
발행(출시)일자 | 2013년 11월 07일 |
쪽수 | 360쪽 |
크기 |
147 * 199
* 30
mm
|
총권수 | 1권 |
Klover
e교환권은 적립 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작성 후 다음 날 제공되며, 발송 전 작성 시 발송 완료 후 익일 제공됩니다.
리워드는 리뷰 종류별로 구매한 아이디당 한 상품에 최초 1회 작성 건들에 대해서만 제공됩니다.
판매가 1,000원 미만 도서의 경우 리워드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일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불편을 끼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에 해당하는 Klover 리뷰는 별도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리뷰는 1인이 중복으로 작성하실 수는 있지만, 평점계산은 가장 최근에 남긴 1건의 리뷰만 반영됩니다.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
문장수집
e교환권은 적립 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작성 후 다음 날 제공되며, 발송 전 작성 시 발송 완료 후 익일 제공됩니다.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주문취소/반품/절판/품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