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문/바로드림/제휴사주문/업체배송건의 경우 1+1 증정상품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패키지
북카드
키워드 Pick
키워드 Pick 안내
관심 키워드를 주제로 다른 연관 도서를 다양하게 찾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클릭 시 관심 키워드를 주제로 한 다양한 책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는 최근 많이 찾는 순으로 정렬됩니다.

유망한 만화가였던 근수는 갑자기 시력을 잃고 삶의 희망도 잃어갔을 때 소리를 만난다. 보이지 않아도 살아갈 수 있고 사랑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근수는 소리와 행복한 사랑을 꾸려나간다. 소리를 짝사랑하는 기석과 근수를 짝사랑하는 연정은 그들의 사랑을 방해하려고 하는데….
작가정보
저자 고영훈은
수상 : 2006년 시카프 디지털 만화 대상. 대상 및 네티즌 초이스상 수상. 『트레이스』
2007년 제7회 독자만화대상. 온라인 만화상 수상.
2008년 제8회 독자만화대상. 신인상 수상.
2009년 부산 국제 영화제. PPP 코닥상 수상. 『트레이스』
경력 : 1999년~2002년 백업 댄서 활동.
2006년 미디어다음 만화 속 세상 『도깨비』 연재.
2007년 미디어다음 만화 속 세상 『트레이스』 연재.
2009년 미디어다음 만화 속 세상 『술』 연재.
2010년 미디어다음 만화 속 세상 『장마』 연재.
2011년 미디어다음 만화 속 세상 『보지 못하고 듣지 못하고 사랑해』 연재.
2012년 미디어다음 만화 속 세상 『트레이스 1.5기』 연재.
2013년 미디어다음 만화 속 세상 『외발로 살다』 연재.
『보지 못하고 듣지 못하고 사랑해』,『트레이스』, 『장마』 영화 제작 중.
고등학교 시절부터 백업댄서로 활동했다. 군대에서 만화가로 전직을 결심하고 '트레이스'를 준비했다. 2006년 '트레이스'로 시카프ICAF 디지털만화대상과 네티즌 초이스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2007년부터 Daum 만화속세상에 '트레이스'를 연재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은 책으로 '도깨비'가 있다.
목차
-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보지 못하는 남자와 듣지 못하는 여자의 만남.
가슴 설레는 따뜻한 사랑이 당신의 마음을 두드립니다.
어느 날 갑자기 그는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세상에 절망해 있던 그 때 천사처럼 그를 사랑해주는 여자가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들을 수 없습니다. 듣지 못하는 그녀와 보지 못하는 그는 마음에서 마음으로 대화합니다. 그들의 사랑이 힘들어 보일지라도 보이지 않기에, 들리지 않기에,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그들은 행복합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아무리 슬퍼도
당신만 곁에 있어준다면 나는 행복합니다. 나와 함께 있어주세요.
유명한 만화가였던 근수는 갑자기 눈이 보이지 않게 되었다. 치매에 걸린 어머니와 함께 살며 앞이 보이지 않는다는 막막함을 감당하지 못하고 삶의 희망을 잃어가고 있을 때 그에게 소리가 찾아온다. 소리와 같이 생활하게 되면서 보이지 않아도 살아갈 수 있고 사랑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동안 몰랐던 행복을 알아가는 근수. 소리는 듣지 못하고 근수는 보지 못하지만 서로를 다독이고 열심히 사랑하며 살아간다. 근수에게 바람이 있다면 한 번이라도 소리를 볼 수 있는 것. 소리의 단 하나의 바람은 근수의 목소리를 들어보는 것. 소리를 짝사랑하는 기석과 근수를 사랑하는 연정은 그들의 사랑을 갈라놓으려 하는데… 소리와 근수는 모든 문제를 극복하고 계속 사랑할 수 있을까?
근수와 소리의 사랑, 아름다운만큼 가슴 저린 그들의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보지 못하고 듣지 못하고 사랑해』4권!
“이상형이 어떻게 되세요?”
토크쇼나 잡지에서 혹은 소개팅 자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질문이다. 언제부터인지 우리는 서로를 조건 없이 사랑하는 법을 잊고 자신만의 이상형의 기준에 맞추어 교제할 상대를 찾고 있다. 상대를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는 것, 첫눈이 반해서 사랑만으로 결혼한다는 것은 소설이나 드라마 속에서나 나오는 로맨틱한 환상이 되었다. 드물게 현실적인 이유를 뒤로 하고 사랑한다는 이유만으로 결혼하는 커플을 볼 때 사람들은 혀를 차면서 현실을 잘 모른다고 이야기한다. 그러면서도 마음속으로는 자신에게도 조건 없이 절대적인 사랑이 다가오기를 바라며 조건 없이 마음껏 사랑할 상대를 그리워한다.
일반인의 시선에서 신체가 부자유한 사람들의 사랑은 어려울 것이라는 편견이 있을 수도 있다. 그들이 생활하는 것은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불편해 보이기도 한다. 다만 불편해 보인다고 불행할 것이라 단정할 수는 없다. 서로가 모자라는 부분을 채워주면서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때 진정한 사랑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한 번 더 생각하게 해주는 이야기. 메마른 마음을 적시는 촉촉한 봄비 같은 이야기. 고영훈 작가의 『보지 못하고 듣지 못하고 사랑해』 4권은 마음에서 마음으로 감동을 전해줄 것이다.
기본정보
ISBN | 9788966214365 |
---|---|
발행(출시)일자 | 2013년 03월 22일 |
쪽수 | 360쪽 |
크기 |
147 * 199
* 30
mm
|
총권수 | 1권 |
Klover
e교환권은 적립 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작성 후 다음 날 제공되며, 발송 전 작성 시 발송 완료 후 익일 제공됩니다.
리워드는 리뷰 종류별로 구매한 아이디당 한 상품에 최초 1회 작성 건들에 대해서만 제공됩니다.
판매가 1,000원 미만 도서의 경우 리워드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일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불편을 끼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에 해당하는 Klover 리뷰는 별도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리뷰는 1인이 중복으로 작성하실 수는 있지만, 평점계산은 가장 최근에 남긴 1건의 리뷰만 반영됩니다.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
문장수집
e교환권은 적립 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작성 후 다음 날 제공되며, 발송 전 작성 시 발송 완료 후 익일 제공됩니다.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주문취소/반품/절판/품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