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검색어

실시간 인기 검색어

수억 년 전 지구를 지배한 무시무시한 동물

팝업북
신나는 팝업북 8
비룡소 · 2013년 01월 07일 (1쇄 2007년 08월 20일)
10.0
10점 중 10점
(8개의 리뷰)
좋아해요 (100%의 구매자)
  • 무시무시한 동물 대표 이미지
    무시무시한 동물 대표 이미지
  • A4
    사이즈 비교
    210x297
    무시무시한 동물 사이즈 비교 195x248
    단위 : mm
01 / 02
MD의 선택 무료배송 이벤트 소득공제
10% 34,200 38,000
적립/혜택
1,900P

기본적립

5% 적립 1,900P

추가적립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1,900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300원

알림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절판되었습니다.
무시무시한 동물 상세 이미지
세계적인 팝업 아티스트 로버트 사부다와 매튜 레인하트의 팝업북!
『신나는 팝업북』시리즈 제8권 ≪무시무시한 동물≫. 본 시리즈는 초등 교과 과정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다양한 지식을 신나고 재미있는 팝업 장치를 통해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8권 〈무시무시한 동물〉에서는 선사 시대의 야생 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8권 〈무시무시한 동물〉은 팝업북의 대가 로버트 사부다와 매튜 레인하트의 작품으로, 매 페이지마다 무시무시한 동물들이 불쑥 솟아오릅니다. 6개의 메인 팝업과 35개의 미니 팝업들은 신비로운 고대 선사 시대를 흥미롭게 펼쳐 보입니다.

이 책은 크게 익룡, 초기 포유동물, 큰 포유동물, 작은 포유동물, 육식동물, 빙하 시대 동물들로 구분되어 있으며, 매 페이지마다 다양한 볼거리가 숨어 있어,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일부는 책장을 접었다 폈다 하면서 동물들을 움직일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팝업북]

이 책의 시리즈 (13)

작가정보

저자(글) 로버트 사부다

로버트 사부다

지은이 로버트 사부다는 1994년 출간된 첫 번째 팝업북 『크리스마스 알파벳』으로 메겐도르프 상을, 1997년 『페이퍼 드래건』의 일러스트로 골든 카이트 상을 받았다. 2000년 원작의 출판 100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오즈의 마법사』가 그해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2003년 출간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로 케이트 그리너웨이 상을 수상했다.

충북대학교 과학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지질학과에서 석사 학위와 박사 학위를 받았어요. 또 미국 오클라호마 대학교 자연사박물관과 서울대학교 지구환경과학부 연구원으로 일했으며 지금은 국립중앙과학관 자연사 전시 연구팀 연구사로 있다. 지은 책으로는 『공룡 화석은 왜 우리나라에서 많이 발견될까요?』가 있다.

목차

  •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수억 년 전 지구를 지배한 무시무시한 동물

★ 팝업북의 대가 로버트 사부다의 최신작!

환상적인 호흡을 맞춰 온 로버트 사부다와 매튜 레인하트는 선사 시대의 야생 동물을 주제로 한 팝업북 시리즈를 함께 만들었다. 새로 나온 팝업북『수억 년 전 지구를 지배한 무시무시한 동물』은 그 세 번째 편으로서 이전의 팝업북보다 한층 더 생동감 있고 정교함을 더한다. 우리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로버트 사부다는 영국에서 가장 뛰어난 그림책을 만든 작가에게 주는 케이트 그리너웨이 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작가이다.

익룡, 칼이빨호랑이 그리고 매머드까지
거대한 동물들로 가득한
살아 있는 박물관

책을 열면 수억 년, 혹은 수천 만 년 전 지구에 살았던 무시무시한 동물들이 솟아 나오고, 각 장마다 달린 플랩을 다시 펼쳐 보면 또 다른 동물들이 튀어나와, 책 한 권에서 35여 개의 팝업을 만날 수 있다.
일부는 책장을 접었다 폈다 하면서 동물들을 움직일 수 있게 만들었다. 책장을 움직이면 원시 돼지 엔털로돈트는 죽은 동물을 잡아먹고, 코끼리과 동물 마스토돈은 구덩이에 빠져 허우적댄다. 또 커다란 새 가스트로니스 등도 부리를 크게 벌리며 먹잇감을 사냥하려 한다. 이런 각각의 동작들이 무척 정교하여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야생 동물들의 눈에 띄는 신체적 특징뿐만 아니라, 아주 작아서 눈에 잘 띄지 않는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작은 뿔, 골격 하나하나며 발톱까지 실제의 모습에 가깝게 재현했다. 심지어는 이빨 하나하나까지 살펴 가며 날카로운 앞니와 뭉뚝한 엄니 모양까지 되살려 놓았다.
책을 펼치는 순간, 익룡이 날개를 활짝 펼친다. 날개를 책 너비보다도 더 크게 만들어, 거대한 몸집에 엄청나게 큰 날개가 달린 익룡의 위협적인 모습을 살려 냈다. 이 책의 백미라 할 수 있는 맨 마지막 장에서는 긴 엄니가 달린 매머드가 튀어나오는데, 독자와 몸이 닿을 정도로 입체감을 크게 살렸다. 독자들은 불과 몇 센티도 떨어져 있지 않은 거리에서 빙하 시대에 얼어붙은 벌판을 누볐던 매머드와 얼굴을 마주하게 된다.
이 책은 중생대 때 하늘을 지배한 파충류인 익룡을 시작으로 공룡들이 멸종된 뒤 번창한 몸집이 크고 사나운 포유동물과, 온몸이 두꺼운 털가죽으로 뒤덮인 빙하 시대의 동물을 소개한다. 그러나 단순히 신기하고 무시무시한 동물들을 등장시키는 것으로 눈길을 끌려 하지 않는다. 달라진 환경에 적응하지 못한 채 멸종한 동물들과 혹독한 자연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더 커지고 더 사나워진 야생 동물들을 소개하면서, 어떻게 해서 새로운 동물들이 탄생할 수 있었는지를 보여준다. 다시 말해 동물들을 나열하는 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달라진 환경에 적응해 가거나 도태된 동물들의 다양한 모습과 습성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만들었다.

기본정보

상품정보 테이블로 ISBN, 발행(출시)일자 , 쪽수, 크기, 총권수, 시리즈명, 원서(번역서)명/저자명을(를) 나타낸 표입니다.
ISBN 9788949191041
발행(출시)일자 2013년 01월 07일 (1쇄 2007년 08월 20일)
쪽수 10쪽
크기
195 * 248 * 15 mm / 756 g
총권수 1권
시리즈명
신나는 팝업북
원서(번역서)명/저자명 Encyclopedia Prehistorica Mega-Beasts/Sabuda, Robert

Klover 리뷰 (8)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

10점 중 10점
/좋아해요
무시무시 퀄리티 좋아요:) 매우 입체적이고 호기심 천국 됩니다:)
10점 중 10점
/좋아해요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제가봐도 퀄리티가 다르네요
10점 중 10점
/좋아해요
공룡 좋아하는 남자아이 선물로 샀어요 아주 좋아해요
10점 중 10점
/좋아해요
로버트 사부다와 공룡이 같이 있다면 남자아이 조카를 둔 이모로써 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가격을 보고 깜짝 놀랐지만.... 퀄리티는 로버트 사부다의 그것입니다. 다만 공룡은 피규어도 워낙 잘 나와있어 굳이 이걸 책으로 살 필요가 있는가 하는 의문은 드네요
10점 중 10점
/좋아해요
아이가 좋아하는 팝업북

문장수집 (0)

문장수집 안내
문장수집은 고객님들이 직접 선정한 책의 좋은 문장을 보여주는 교보문고의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마음을 두드린 문장들을 기록하고 좋은 글귀들은 "좋아요“ 하여 모아보세요. 도서 문장과 무관한 내용 등록 시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워드 안내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드립니다.
e교환권은 적립 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작성 후 다음 날 제공되며, 발송 전 작성 시 발송 완료 후 익일 제공됩니다.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주문취소/반품/절판/품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판매가 5,000원 미만 상품의 경우 리워드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이 책의 첫 기록을 남겨주세요.

교환/반품/품절 안내

  • 반품/교환방법

    마이룸 > 주문관리 > 주문/배송내역 > 주문조회 > 반품/교환 신청, [1:1 상담 > 반품/교환/환불] 또는 고객센터 (1544-1900)
    * 오픈마켓, 해외배송 주문, 기프트 주문시 [1:1 상담>반품/교환/환불] 또는 고객센터 (1544-1900)
  • 반품/교환가능 기간

    변심반품의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의 결함 및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문제점 발견 후 30일 이내
  • 반품/교환비용

    변심 혹은 구매착오로 인한 반품/교환은 반송료 고객 부담
  • 반품/교환 불가 사유

    1)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지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은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포장 개봉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화장품, 식품, 가전제품(악세서리 포함) 등
    3)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음반/DVD/비디오, 소프트웨어, 만화책, 잡지, 영상 화보집
    4)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 ((1)해외주문도서)
    5) 디지털 컨텐츠인 ebook, 오디오북 등을 1회이상 ‘다운로드’를 받았거나 '바로보기'로 열람한 경우
    6)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8) 세트상품 일부만 반품 불가 (필요시 세트상품 반품 후 낱권 재구매)
    9) 기타 반품 불가 품목 - 잡지, 테이프, 대학입시자료, 사진집, 방통대 교재, 교과서, 만화, 미디어전품목, 악보집, 정부간행물, 지도, 각종 수험서, 적성검사자료, 성경, 사전, 법령집, 지류, 필기구류, 시즌상품, 개봉한 상품 등
  • 상품 품절

    공급사(출판사) 재고 사정에 의해 품절/지연될 수 있으며, 품절 시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 이메일과 문자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소비자 피해보상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

    1) 상품의 불량에 의한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준하여 처리됨
    2) 대금 환불 및 환불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함

상품 설명에 반품/교환 관련한 안내가 있는 경우 그 내용을 우선으로 합니다. (업체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분 좋은 발견

이 분야의 베스트

이 분야의 신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