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검색어

실시간 인기 검색어

국민서관 그림동화 199
톰 제이미슨 저자(글) · 엄혜숙 번역 · 올가 데미도바 그림/만화
국민서관 · 2017년 11월 23일
9.4
10점 중 9.4점
(8개의 리뷰)
(null%의 구매자)
  • 난 기분 나빠 대표 이미지
    난 기분 나빠 대표 이미지
  • A4
    사이즈 비교
    210x297
    난 기분 나빠 사이즈 비교 252x283
    단위 : mm
01 / 02
소득공제
10% 10,800 12,000
적립/혜택
600P

기본적립

5% 적립 600P

추가적립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600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300원
절판되었습니다.

해외주문/바로드림/제휴사주문/업체배송건의 경우 1+1 증정상품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북카드

키워드 Pick

키워드 Pick 안내

관심 키워드를 주제로 다른 연관 도서를 다양하게 찾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클릭 시 관심 키워드를 주제로 한 다양한 책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는 최근 많이 찾는 순으로 정렬됩니다.

『난 기분 나빠』의 주인공 조지는 잔뜩 심술이 나요. 짜증도 막 솟구치고요. 이유는 몰라요. 아니 어쩌면 이유가 없는지도 모르겠어요. 아무튼 사이좋게 놀기도 싫고, 동생이 자기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도 싫어요.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다 싫어요. 엄마 말도 귀에 들어오지 않아요. 더 못되게 굴고 싶고, 더 짓궂은 장난을 치고 싶어요. 여러분도 한 번씩 이런 날 있지 않아요? 이런 조지 앞에 ‘기분 나빠’가 나타납니다. 생긴 것도 사포처럼 거칠고, 냄새도 오래 신은 양말처럼 고린내를 풀풀 풍겼지요. 기분 나빠는 조지보다 한술 더 떴어요. 완전히 전문가였다니까요. 기분 나빠는 누구 말도 듣지 않던 고집불통 조지마저 한 번에 자기편으로 끌어들입니다. 기분 나빠는 조지보다 훨씬 더 강력한 말썽쟁이였거든요. 기분 나빠는 정말 대단했어요. 사람들을 기분 나쁘게 하는 방법을 너무도 잘 알고 있었어요. 그리고 그걸 조지에게 알려 주면서 같이 하자고 했어요. 사람들을 짜증 나게 하고, 화나게 하는 게 자기 일이라나요? 그러니 얼마나 잘 알겠어요?

작가정보

저자(글) 톰 제이미슨

번역 엄혜숙

엄혜숙

서울에서 태어나 연세대학교에서 독문학과 국문학을, 인하대학교와 일본 바이카 여자대학에서 아동문학을 공부했다. 편집자 생활을 거쳐 지금은 프리랜서 기획자, 번역가, 그림책 평론가로 활동하고 있다. 어린이 책을 기획하고 쓰면서 외국의 좋은 어린이 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해의 동쪽 달의 서쪽》 《우렁이 각시》 《누가 창문을 두드리지》 《두껍아 두껍아》, 청소년 문학가이드 《보름간의 문학여행》과 그림책 비평집 《나의 즐거운 그림책 읽기》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는 《플로리안과 트랙터 막스》 《큰고니의 하늘》 등이 있다.

목차

  •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안 해! 못해! 싫어, 싫다고!”
심통 부리고 짜증 내는 아이와
어찌할 바를 몰라 당황하는 부모를 위한 책

한 번씩 그런 날 있잖아요! 괜히 막 심통이 샘솟는 날이요.
왜 사이좋게 놀아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누가 내 장난감 가지고 노는 것도 싫어요.
한마디로 모든 게 못마땅하고 막 짜증이 나요. 그냥 못되게 굴고 말썽을 부리고 싶어요.
하지만 계속 이렇게 하면 아무도 나를 좋아하지 않겠죠……?

아, 오늘은 정말 기분이 안 좋네
《난 기분 나빠》의 주인공 조지는 잔뜩 심술이 나요. 짜증도 막 솟구치고요. 이유는 몰라요. 아니 어쩌면 이유가 없는지도 모르겠어요. 아무튼 사이좋게 놀기도 싫고, 동생이 자기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도 싫어요.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다 싫어요. 엄마 말도 귀에 들어오지 않아요. 더 못되게 굴고 싶고, 더 짓궂은 장난을 치고 싶어요. 여러분도 한 번씩 이런 날 있지 않아요?
이런 조지 앞에 ‘기분 나빠’가 나타납니다. 생긴 것도 사포처럼 거칠고, 냄새도 오래 신은 양말처럼 고린내를 풀풀 풍겼지요.
기분 나빠는 조지보다 한술 더 떴어요. 완전히 전문가였다니까요. 기분 나빠는 누구 말도 듣지 않던 고집불통 조지마저 한 번에 자기편으로 끌어들입니다. 기분 나빠는 조지보다 훨씬 더 강력한 말썽쟁이였거든요.
기분 나빠는 정말 대단했어요. 사람들을 기분 나쁘게 하는 방법을 너무도 잘 알고 있었어요. 그리고 그걸 조지에게 알려 주면서 같이 하자고 했어요. 사람들을 짜증 나게 하고, 화나게 하는 게 자기 일이라나요? 그러니 얼마나 잘 알겠어요?

휴, 못되게 구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구나
조지가 어쩌나 한 번씩 심통을 부리는 것뿐이라면(물론 그것도 좋은 건 아니지만요), 기분 나빠는 아예 매일 언제나 그런다고 했어요. 그러면서 조지에게도 그렇게 하자고 했지요. 하지만 조지는 그건 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하면 맨날 짜증 내고 다른 사람을 화나게 하는 게 좀 바보 같고, 시끄럽고, 힘든 일이었거든요. 한마디로 쉬운 일이 아니었어요. 게다가 친구들을 불행하게 만드는 건 정말 나쁜 일이었어요. 친구를 괴롭히는 게 마음에 걸린 거예요. 친구를 잃을까 두렵기도 했고요.
하지만 기분 나빠는 조지를 이해하지 못했어요. 까짓것 친구가 뭐가 중요하냐는 식이었지요. 그러면서 조지에게 버럭 화를 내면서 가 버렸어요. 조지는 이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누구한테나 그런 날이 있어요
왠지 기분이 좋지 않은 날이 있어요. 심통이 나고 싸우고 싶은 기분이랄까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그래요. 사람은 누구나 똑같아요. 이 책의 작가 톰 제이미슨과 화가 올가 데미도바도 그래서 이 책을 만들었다고 해요.
《난 기분 나빠》의 주인공 조지는 자기 나름의 방법으로 다시 착한 조지로 돌아옵니다. 음, 어떻게 하면 기분이 좋아질까요? 맛있는 것을 먹고, 노래를 하고, 그림을 그리고, 산책을 하고, 달리기를 하고, 블록을 쌓고…… 다양한 방법을 한번 시도해 보세요. 기분 나쁜 채로 다른 사람 기분까지 망치는 것보다는 훨씬 나을 테니까요.
물론 여전히 한 번씩 기분 나쁜 날이 조지를 찾아오지만, 더 이상 조지는 다른 사람을 괴롭히고 못되게 굴지 않는답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이제는 알거든요!

기본정보

상품정보 테이블로 ISBN, 발행(출시)일자 , 쪽수, 크기, 총권수, 시리즈명을(를) 나타낸 표입니다.
ISBN 9788911125944
발행(출시)일자 2017년 11월 23일
쪽수 32쪽
크기
252 * 283 * 8 mm / 404 g
총권수 1권
시리즈명
국민서관 그림동화

상세정보

상품상세정보 테이블로 제품안전인증, 크기/중량, 제조자 (수입자), A/S책임자&연락처, 취급방법 및 주의사항을(를) 나타낸 표입니다.
제품안전인증

KC마크는 이 제품이 공통 안전기준에 적합하였음을 의미합니다.

크기/중량 252 * 283 * 8 mm / 404 g
제조자 (수입자) 국민서관
A/S책임자&연락처 국민서관 / 070-4330-7854
취급방법 및 주의사항 직사광선이 내리쬐는 곳이나 습기 찬 곳을 피해 보관하세요. 사람을 향해 책을 던지거나 떨어뜨리면 다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상품상세정보 테이블로 제조일자, 사용연령, 색상, 재질, 품질보증기준, 제조국을(를) 나타낸 표입니다.
제조일자 2017.11.23
사용연령 3개월 이상
색상 이미지 참조
재질 이미지 참조
품질보증기준 잘못된 책은 구입하신 곳에서 바꿔 드립니다.
제조국 Korea

Klover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

데이터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문장수집 (0)

문장수집 안내
문장수집은 고객님들이 직접 선정한 책의 좋은 문장을 보여주는 교보문고의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마음을 두드린 문장들을 기록하고 좋은 글귀들은 "좋아요“ 하여 모아보세요. 도서 문장과 무관한 내용 등록 시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워드 안내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드립니다.
e교환권은 적립 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작성 후 다음 날 제공되며, 발송 전 작성 시 발송 완료 후 익일 제공됩니다.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주문취소/반품/절판/품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판매가 5,000원 미만 상품의 경우 리워드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이 책의 첫 기록을 남겨주세요.

교환/반품/품절 안내

상품 설명에 반품/교환 관련한 안내가 있는 경우 그 내용을 우선으로 합니다. (업체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침묵의 퍼레이드
이벤트
  • [sam] 교보문고 북앤플러스알파 요금제
  • [sam] 12주년 이벤트
01 / 02
TOP